현재 위치
  1. 게시판
  2. 리뷰

리뷰

수이로운 고객님의 사용평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저 리뷰 안 쓰는데요. 꼭 써야겠어요.
작성자 이****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3-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1




 인스타에서 100원 그것도 무료배송으로 체험키트를 받을 수 있다하여 신청했습니다. 정말 기대감 1도 없었어요. 비건화장품만을 찾는 사람도 아니고요.


요즘 청소년기에도 없었던 성인여드름으로 인해서 정말 스트레스가 많았었거든요.


상품이 도착한 후에 바로 마스크팩만 뜯어봤어요. 팩포장지가 종이재질(?)에 팩을 쏙 빼서 얼굴에 펴는데 와. 


마스크팩이 왜이리 부들부들하고 얇지? 싶었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대나무 관련 뭔가 친환경?적인 걸로 써서 이런 질감이 나오는걸 알게되었어요)


팩에 묻어있는 앰플이 뚝뚝 떨어져서 손바닥 에 흥건히 묻는 다른 팩과 달리 얇은 마스크팩을 조심조심 바르는동안 뭐가 손목으로 흘러내리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앰플이 적어서 그런게 아니라 뭔가 쫀쫀하게 시트에 앰플이 붙어있는가 싶었고요.  저렴이 팩을 사면 10여분만 지나도 마스크팩이 꾸깃꾸깃 마르기 시작하는데요. 

수이스킨팩은 수분감이 더 오래갔어요. 게다가. 시간이 지나 팩을 떼자마자 와...


'내 피부가 왜 부들부들하냐..?' 하고 속으로 말이 나올정도로 바로 팩의 진정효과가 피부로 느껴지더라고요.


하지만 내 착각이겠거늘 하면서 자고 오늘 일어났는데요. 


제 이마에 화가난듯이 솟아있던 여드름이 눈에 보일정도로 진정된겁니다!!!!


너무 흥분해서 바로 수이스킨 홈피를 들어갔어요. 그제서야 성분을 보게되었답니다.. 정말 샘플만 받아보고 돌아보지 않으려고 했거든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정말 효과가 있는 마스크팩이라니... 아..너무 행복해지더라고요.



요즘 저는 트러블이 나면  마이크로패치니들이 들어간 붙이는 동그라미도 붙이고, 티트리오일 사서 바르고, 약국에서 여드름약 사서 바르고요. 

거기에도 부족해서 한장에 5000원이 넘는 진정되는 팩들을 붙였거든요..? 그저께도 그렇게 했고요.


그렇게 해도 아주 조금씩 괜찮아지다가 결국 혼자 승질나서 벅벅 여드름자국 떼어냈고요....



그런데 이렇게 바로 효과가 나는 수이스킨은 확실하게 다른팩과는 달라서 정말 이건 리뷰 써야겠다 싶었어요. 진심으로 우러나오는 찐후기입니다...


기분좋게 아침에는 수분토너 자작나무앰플도 바르고 나왔어요. 


비건 화장품이 성분이 순해서 사람들이 쓰는건가? 할 정도로 막 뭐 바르면 기름지고, 피부위에 떠다니는 기분이 1도 없었어요.


그냥 산뜻 그 자체에요.  출근하면서 너무 좋아서 아는 언니에게도 강추했어요. 


진정초 마스크팩.... 모든 팩들이 다 진정효과 있다 선전하지만 얘는 찐입니다.

  제 지인들한테 하나씩 선물주고 싶을 정도입니다. 오늘 집에가면 파우더 워시도 사용해보려해요.


클렌징 제품은 안맞는게 많은지라 샘플이 와도 사용하지 않고 지인들 주는데요. 

클렌징 유목민에서 여기로 정착할 제가 벌써 보이네요.


아 설레발 떨기 싫은데 진짜 너무 행복해요..


트러블 심해서 사진찍어둔거 있었는데 오늘 바로 이마 찍어서 같이 올려봅니다. 번창하세요.



첨부파일 1.png , 수이스킨비포.png , 수이스킨 애프터.jpg , 수이스킨 강추.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04 [회원전용상품] 클린파워 비건체험 100원딜 체험팩 너무 좋네요 HIT 김**** 2022-04-04 134
1002 [회원전용상품] 클린파워 비건체험 100원딜 굿 HIT 조**** 2022-04-04 107
1000 [회원전용상품] 클린파워 비건체험 100원딜 제품 전부 맘에들어요 HIT파일첨부 이**** 2022-04-01 116
993 [회원전용상품] 클린파워 비건체험 100원딜 잘받았습니다 HIT 전**** 2022-03-30 134
991 [회원전용상품] 클린파워 비건체험 100원딜 저 리뷰 안 쓰는데요. 꼭 써야겠어요. HIT파일첨부 이**** 2022-03-30 18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